오펠리스 스토리

    Ofelis Story

        오펠리스 웨딩 리얼 후기

        Ofelis Real Review

        오펠리스 웨딩 고객님들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 황인준, 곽지영
            2024-04-15    10명 읽음
            + 블로그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6
            오펠리스 웨딩홀을 선택하게 된 이유! 1. 주차장 - 저는 개인적으로 예식장갈때 주차장 스트레스가 제일 싫었는데 오펠리스는 걱정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주말에 결혼을 하니 주변도 오히려 조용해져서 좋았습니다! 2. 높은 천장 - 고가 낮은 웨딩홀도 몇번 가봤지만 좀.. 답답했었는데 오펠리스는 고가 어어엄청 높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시원시원하니 화이트톤에 너무 예뻣습니다. 또 홀도 높게 있다보니 대기하는 사람들도 뭔가 뻥~ 뚤린곳에 있는것 같아서 좋을것 같아요! 3. 생화 - 처음 홀 들어가자마자 느낀게 뭐지 꽃집인가? 싶을 정도로 풍성한 생화였습니다. 꽃에 둘러싸여 행진할 제가 머리속에 그려지더군요! 4. 피로연장 - 음식도 괜찮은 편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뷰가 원탑입니다. 날씨 좋은날은 뷰만으로 모든걸 커버가능할정도 였습니다. ps 음식사진은 찍지못해서 공식사진 사용 5. 그 외 사진찍을곳도 많고 피로연장도 같은 층에 있어서 동선도 좋고 뭐 세세하게 마음에 드는게 너무 많아서 다 적지 못하겠네요!!
            더 보기
            8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오태석, 정은비
            2024-04-13    8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3
            처음에 사진으로만 보고 방문했는데 사진처럼 층고도 높고 제가 딱 원하던 홀이였어요 식장도 깔끔해서 좋고 밝은톤에 홀이라 더 맘에 들어요 ㅎㅎ 꽃장식때문에 들어가자마자 생화향이 나서 좋았구요 상담해주신 분도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솔직히 아무생각없이 갔는데 당일 예약까지 하고왔습니다! 홀 너무 예뻐요 가격과 시간 위치까지 모든게 만족스럽습니다!!!음식은 식이 끝나서 보지 못했지만 너무 기대되네요!
            더 보기
            5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김견호, 김정미
            2024-03-26    41명 읽음
            + 외부 웹사이트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8
            안녕하세요, 오펠리스 웨딩홀 실제 계약후기 남겨봅니다. 저는 예비신랑입니다 :) 저희 부부는 올해 연말 내로 결혼식을 준비하게 되었고요. 모든 부부들이 그렇듯, 웨딩홀 선택에 여러가지 조건을 가지고 고민하던 차에 결정하게 된 곳입니다. 저희는 서울역이 가깝고, 교통편이 편리한 곳을 원했고요. 웨딩홀 내에 대한 부분은 살펴보면서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상담하러 처음 20층에 올라갔을때, 서울 시내 전경이 펼쳐져 있어서 시야 부분에서 정말 좋았구요. 좋은 전경을 바라보며, 친절한 상담을 받게 되어 기분이 무척 좋았습니다. 상담 담당 직원분이 계약 관련 내용을 꼼꼼하면서도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결혼식장 계약이라는 큰 결정에 있어서 마음의 부담을 덜게 해주신 부분도 참 좋았고요. 생각은 깊게, 선택은 빠르게! 당일 바로 계약하였습니다. :) 예식홀 내부, 조명, 피로연 식사 메뉴 등 하나하나 웨딩홀 요소 확인할 때마다, 괜찮은 곳을 찾게 된것 같은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결혼식은 손님을 초대하는 큰 행사인데, 피로연 장소에서 서울시내 전경이 잘 보이는 스카이라운지 느낌이라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본식까지 이제 몇달 남았는데, 순조롭게 잘 진행될거라 믿습니다. 결혼식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세요! :)
            더 보기
            10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배병규, 서지혜
            2024-03-24    38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7
            <오펠리스 웨딩홀 계약 후기> 1. 접근성과 편리한 주차 - 이사도 다니고, 회사 지인들도 다양한 곳에 거주하시는데, 서울 중심부에 있다는 점이 메리트가 있어 주변에 말씀드리니 위치 좋다고 좋아들 하셨습니다. -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도 서울역으로 오시면 되니 큰 부담 없이 좋은 것 같습니다. - 오피스 건물이라 주말에 웨딩홀 차량만 들어오는데다가 500대 수용이 되고 다른 예식장대비 주차시간을 3시간으로 넉넉히 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2. 단독홀, 밝은홀 - 단독홀이어서 예식 시간은 다른 웨딩홀과 비슷하지만 붐비는게 덜 할 것 같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 밝은 홀은 대부분 다소 하우스 웨딩 식으로 주렁주렁 연출되는 느낌이 많은데 오펠리스는 딱 적당히 깔끔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3. 인원 수용 규모 - 여러 예식장을 다니다보니 어떤 곳은 착석인원이 너무 적고 어떤 곳은 너무 많아서 휑해 보일 것 같아 걱정이 었습니다. - 오펠리스는 저희가 생각한 규모였기 때문에 선택하는데 한몫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4. 고층의 아름다운 뷰 - 연회장에서 보이는 인왕산와 남산이 인상적이었고 - 20층에 내리자마자 보이는 배너와 파란 하늘이 맘에 쏙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있을 것만 딱 있는 실속있는 구성이 맘에 들었고 상담해 주시는 분도 친절하시면서도 잘 조언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더 보기
            9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심화평, 류지인
            2024-03-19    43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3
            오펠리스 시식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제가 식습관이 원래 잘 안남기고 잘먹는 성격이라 어느 결혼식 부페를 가도 먹기는 다 먹거든요 여기는 음식이 안질리구 메뉴가지수도 많아서 다섯접시 먹은것 같습니다~ 채소도 싱싱하구, 양념도 질리지 않는 딱 좋은 음식들이라 먹기 너무 편했어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더 보기
            5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강두윤, 도우연
            2024-03-10    48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7
            -저랑 예랑이 모두 서울에서만 살았고, 현재 양가 부모님 모두 서울에 있는데다 직장도 서울 중심인지라 식장을 서울 중심지로 구해야 했던 상황. 오펠리스 웨딩홀은 시청역과 서울역이랑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하객들한테도 좋을 것 같았고 (1,2호선) 어차피 서울에서 예식을 한다면 차 막히는건 어느 웨딩홀이나 똑같다 강남이라면 특히. 그럼 주차라도 편해야지, 하객으로 웨딩홀 갈때마다 예식장이 별로고 밥 맛없고는 기억 안났지만 주차 안좋았던건 늘 두고두고 기억에 남았기에 첫째도 주차 둘째도 주차였다!!!! 오펠리스는 건물자체가 사무용 오피스텔 건물이고 주말은 웨딩홀로만 이용되고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다. (예약하러 간 날도 예식중이었는데 주차 자리가 널널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올라갔습니다.) - 완전 저렴한 가격대, 물론 바로 직전에 엘리에나 호텔 견적을 보고와서 더 그런것도 있지만 식대는 엘리에나 호텔이랑 비슷해서 당황스러웠고 대관료는 완전 개이득이었다. - 노래노래 불렀던 밝은 홀, 예랑이나 내가 그렇게 노래를 불러댔던 밝은 홀인데 단독홀임. 왜인지 밝은홀 검색하면 체플 형식만 나와서 진짜 너무 싫었단말이지. 층고도 높고 깔쌈한 하우스웨딩홀은 역과 거리가 너무 멀거나 주차가 안좋고, 작은 단점보다 큰 단점이 존재하는 웨딩홀들이라 포기하던 와중에 그래도 큰 단점이 없는 웨딩홀&밝은홀은 오펠리스였기에 이곳으로 최종 픽!!!! 아쉬운 점이나 걱정되는 점이 있다면... 한층에 식장부터 신부대기실, 식당이 한곳에 있다보니 음식냄새가 하나도 안난다고 하면 그 사람은 비염이거나 코가 막혔거나 둘 중 하나인듯함. 근데 그 냄새가 "윽" 이런 느낌이 아니었음. 내가 하객이라면 와~ 결혼식 빨리 보고 싶다 보다는 빨리 밥먹으러 가자~ 할 느낌이었음ㅋㅋ(그냥 내가 돼지같은 걸 수도^^) 추가로 걱정되는점은 예식간격이 90분이라는거ㅜㅜ? 예약할때는 상담해주시는 실장님이 예식간격 90분이면 넉넉할거다 라고 하셔서 그렇구나 했는데.. 최근 오펠리스에서 실제 예식 끝내고 올라오는 후기를 보니 밥먹고 있는 사람들한테 나가라고 직원이 눈치를 준다 라는 후기가 있어서.... 넘넘 걱정되지만, 워낙 예약하러 갔을때 모든 직원분들이 다들 친절하셨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리!!!!
            더 보기
            9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심화평, 류지인
            2024-02-26    82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2
            안녕하세요~ 4월 13일에 결혼하는 신랑입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결혼을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이 3가지였습니다. 첫번째는 교통이 편리한지, 두번째는 식사의 구성이 다양하고 맛이 있는지, 마지막으로는 식장의 분위기가 밝고 따뜻한 분위기인지 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20~25곳 정도 식장을 돌아다녔지만, 이 세 조건을 충족시킬 웨딩홀을 찾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곳 오펠리스 웨딩홀은 사실 다른 유명한 예식장보다는 이름이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위 세가지 사항과 관련하여 장점이 특화되어 있는 웨딩홀입니다. 웨딩홀에 3번 정도 방문하였는데, 처음에는 지하철로 이동하여 1호선 시청역에서 내려, 얼마 걷지 않아 바로 식장으로 들어올 수 있어 좋았습니다. (20층이지만 여러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매우 빠르게 올라가 시간적으로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두번째와 세번째는 차로 이동하였는데 지하주차장이 조금 좁기는 해도 전혀 SUV인 제 차가 들어오기에 전혀 문제가 없었고, 지하 주차장 층수가 매우 많아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부페의 경우, 식당에 들어갔는데 테이블 간의 거리가 넓어 지나다니기가 편했습니다. 또한 음식을 먹을때 정말 다양하고 신선한 음식들을 산이 보이는 탁 트이는 전망을 보면서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도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도 따뜻하고 상쾌한 느낌으로 결혼식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제습을 통하여 온도와 습도에 신경을 쓰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성격이 조심성이 많아 구글과 네이버를 통하여 다른 사람들의 오펠리스 웨딩홀 후기를 살펴보고 신중하게 살펴보았는데 결론적으로 이곳은 좋은 웨딩홀 같습니다.
            더 보기
            4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이민수, 신예솔
            2024-02-09    91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3
            결혼을 준비하고자 예식장들을 투어를 시작 후 오펠리스 웨딩홀을 방문 하였습니다. 당일 뒤에 예약된 웨딩홀 투어 예약되 되어있었지만 다른곳을 안보고 해당 웨딩홀로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번째 깔끔한 웨딩홀 외관이 좋았습니다. 다른곳들은 오픈한지 오래 되었는지 외벽이 노후된 흔적이 있었는데 오펠리스는 깔끔한 대리석으로 되어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른층이 회사 사무실이여서 그런지 외벽에 현수막 등 광고물이 없어 깔금해 보였습니다. 두번째로는 교통이였습니다. 지하철로는 2호선과 4호선을 타고 올수있는 장소여서 수도권 분들이 오시기에 큰 불편함이 없어 보였고,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분들은 서울역 근처에 식장이 있다보니 오시는데 큰 무리가 없어 보였습니다. 세번째로는 지하 주차장 입니다. 식장이 단독 웨딩홀이고 다른층 분들은 주말에 휴무여서 그날은 결혼식 하시는 분들만 사용 가능하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하주차장 공간에 하객분들이 주차하기에 큰 무리가 없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네번째로는 식장 내부였습니다. 단독홀사용이 가능하며 고층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넓은 외벽 유리도 있어 풍경을 느낄수도 있는 구조였습니다. 한번뿐인 결혼식을 오펠리스로 계약한 개인전인 의견이지만 제글을 보고 도움이 될까 후기를올려봅니다. 다들 행복한 결혼 준비하세요.!!!
            더 보기
            5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홍순일, 안미현
            2023-09-02    272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1
            안녕하세요:) 2024년 5월 예식을 앞둔 예신입니다! 1년도 안남은 시점에.. 결혼식에 대한 로망은 많고, 어떤 기준으로 베뉴를 정해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하다가 드디어 결정한 저의 베뉴는 "오펠리스 웨딩홀" 입니다!! 카페회원님들의 후기와 많은 블로그들 참고하면서 저와 예랑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조건에 딱 맞는 원픽베뉴였습니다ㅎㅎ (1. 교통 2, 식사(뷔페) + 밝은홀) 예약실에서부터 보이는 뷰에 감탄해서 바로 진행해버렸네요 ㅎㅎ 확실히 예식장을 정하고나니, 차례로 착착 진행되더라구요~
            더 보기
            3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이민준, 장미래
            2023-09-02    239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2
            중구오펠리스웨딩은 연회장이 따로 마련되어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통창으로보이는 뷰때문에 너무나 기분좋은 곳이랍니다!! 예식홀이랑 연회장이 이동이 편한 동선이라서 식사도 바로 하실수가 있고, 안에보면 뷔페 푸드라인이랑 테이블쪽도 동선이 구분되어있어서 혼잡하지않게 편하게 여유있는 식사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식사는 뷔페로 준비가 되어있는만큼 하객분들도 호불호 덜 갈리고, 취향에 맞게 푸짐한 식사를 하실수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뷔페 평도 좋기때문에 시식을 기대하는 중이랍니다!!
            더 보기
            4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김승우, 김혜경
            2023-09-02    245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4
            중구오펠리스웨딩은 홀이 화이트톤에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홀이구요~ 뒤쪽에 보면 대기실이랑 연결되어있는 문이 오픈되면서 신부가 입장할수있답니다~!!! 위에는 샹들리에도 크게 여러개가 설치가 되어있는데, 역시 결혼식에는 샹들리에가 있는게 넘 이뻐보이기때문에 마음에 들었던 장식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제가 투어전부터 엄청 기대를 했던 부분이 SNS에서 보고 반했던 야광봉 이벤트!! 옵션이라고 하는데 저는 할예정 ㅎㅎㅎ 자리마다 야광봉이 놓여져있는데, 아이돌 응원봉(?)같은 디자인이라서 조명 껐을때도 야광봉 색도 넘 잘어울리고, 나중에 사진찍을때 역할을 톡톡히 하더라구요!! 결혼준비 할때 사진이 잘나오는 곳을 원했기때문에 더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더 보기
            6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김경수, 이혜정
            2023-09-02    189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2
            중구오펠리스웨딩은 20층에 위치하고 있는만큼 엘리베이터가 중요한데, 속도가 빠르더라구요 ㅎㅎ 저희도 주차후에 엘리베이터로 20층 도착!!! 고층이다보니까 역시나 뷰가 넘넘 좋았어요!!! 창이 많아서 바깥으로 채광이 안으로 들어오는ㄷ네, 안에 있는 포토존이랑 꽃장식들이 더 화사해보여요!! 포토존은 하객분들보다는 신랑신부 스냅사진용으로 활용된다고 하는데, 자연광이 잘들어오는 위치라서 사진찍을때도 넘 잘나올것 같아서 기대되는 부분!!! 그리고 본식날에는 하객분들을 위한 웰컴드링크도 그옆에 준비를 해주셔서 도착하면 편하게 드시면서 대기할수있어요!!! 중구오펠리스웨딩은 신부대기실에서 홀까지 동선이 연결되어있어서 대기실문도 로비쪽 홀쪽 각각 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결혼식에 가보면 신부가 제일 뻘쭘한 순간이 로비에서 하객분들이랑 같이 순서를 기다릴때.. 긴장되는 순간에 계속 하객분들이 아는척하면 그게 정말 뻘쭘하고 힘든순간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여기는 대기실에서 로비 안거치고 바로 안으로 들어갈수있으니까 그점이 좋았어요~!!
            더 보기
            4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김시헌, 최명희
            2023-09-02    228명 읽음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 +2
            대략 2주 정도의 고민을 하다가 웨투를 마무리 했어요:) 저희가 최종 결정한 웨딩홀은 바로 서울단독홀 "오펠리스웨딩홀" 지하철 1,2호선 시청역 9분 출구 도보 5분 소요. 서울역 근처라 지방 하객분들 모시기도 좋고 숭례문, 덕수궁 근처라 예식이 끝난 후 하객분들께서 주변 관광하시기에도 참 좋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라비제홀은 리뉴어을 통해 형재에는 하객석이 골드 프레임으로 되게 반짝반짝 고급스러운 스타일이에요. 여기에 더해 버진로드도 대치석으로 바꼈는데 확실히 리뉴얼 후가 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서 맘에 들었어요. 비록, 단독건물은 아니지만 단독홀이니만큼 프라이빗한 예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굉장히 매력적이었는데 하객분들의 입장에서도 홀 헷갈릴 염려도 없고, 저희 입장에서도 다른 신랑/신부와 마주치지 않아도 되니까 부담도 없고 좋은 것 같아요...!!!! ★하객석마다 야광봉도 준비되어져 있는데 옵션으로 진행하게 되더라도 넘 예쁘니만큼 이것만큼은 꼭 진행하려고요!!!ㅋㅋㅋ 애들이 특히나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더 보기
            4장
            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오펠리스 리얼 후기